본문바로가기 네비게이션바로가기
고객만족경영을 중심으로 성장하는 다본다 주식회사

고객지원

HOME > 고객지원 > FAQ

FAQ
 

질문답변

[QnA]Q. 전용뷰어 실행시 오류가 나요.실행이 안되요.(런타임 에러 등등)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-04-09 14:56 조회242회 댓글0건

본문

1차 안내 : 포털사이트 에서 자바 스크립트 설치후 전용뷰어(당사 전용뷰어외 곰플레이어 초코 플레이어 등등)

              삭제후 재설치 권장

 

2차 안내 : 윈도우 방화벽 및 백신 프로그램 해지

 

3차 안내 : 회사 컴퓨터및 관공서 컴퓨터 경우(노트북 포함) 보안상의 문제라던가 공유기 사용으로 IP충돌로

              인해 실행 안될수 있으므로 가정용 컴퓨터 권장

 

○ 권장 하는대로 진행 하였으나 안될경우 컴퓨터상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고 또한 전용뷰어도 당사 연구소에서

    만들어 제공되기 때문에 모든 컴퓨터에 호환 가능함 확답은 할수 없음

 

○  컴퓨터백업 권장 및 사용 하는 컴퓨터운영체제가 윈도우7이라면 알쇼로도 이용 가능 1CH일 경우는 일반 플레이어 이용

    가능 2CH일 경우 전용뷰어만 이용가능(윈7알쇼 가능)

 

○ 본다9, 다본다 하트, 다본다 아트 는 전용뷰어만 이용 가능함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