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 네비게이션바로가기
고객만족경영을 중심으로 성장하는 다본다 주식회사

고객지원

HOME > 고객지원 > FAQ

FAQ
 

질문답변

[QnA]Q. 다본다 미라클 터치가 안되요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-04-09 14:54 조회247회 댓글0건

본문

LCD 자체 터치가 안될 경우 A/S 진행을 하여야 하며, 특정 부위만 터치가 안될 경우에는 SD카드 포맷 진행 후

펌웨어 업그레이드 진행 후 터치보정 진행

(단, 미라클의 경우 확인버튼이 터치가 되야 펌웨어 업그레이드 진행이 가능하므로, 확인 버튼 부위 터치가

안될 경우에는 A/S 진행)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